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[한글 무설치] My Time At Portia 다운받기
    카테고리 없음 2020. 11. 18. 04:54

    다운로드



    [한글 무설치] My Time At Portia
    파일명용량
    My Time At Portia.zip4.7G


    4비트닉넴
    오 기대하고 받아갑니다!!
    미니하니맘
    좋은자료감사요 즐길께요
    qufro77
    받고 압축풀고 실행하면 바로 됩니다. 첫번째분 이상하네요..
    예나비
    좋아요! GOOD~ 잘되요. 할거많아서 좋네요
    둥나마스타
    받자마세요 실행안됩니다
    alcj
    아주 잘됩니다 ㅎㅎ 감사해요 안되시는 분들은 유틸쪽 건드러보시는게 좋을듯 해요
    이삐루
    좋아요! GOOD~ 잘됨
    권상남
    받고 압축풀고 실행해도 안되는구만 두번째분 이상하네요 혹시 어디알바이십니까??
    행복한늑대
    아무런 문제 없이 실행됩니다. 단지 노트북에서는 실행하기에 빡시네요.. 게임하려고 하니 요즘 노트북이 아니고는 좀 힘들겠습니다. 일딴 담에 해보게 저장소로 옮겼습니다.
    기수장33
    게임 폴더명을 한글이면 실행 않됨 영어로
    꼬옥본다아
    너무 잘되는데.. 안되시는분들 필요유틸 안깔려있는듯.. 할게 정말 많아서 재밌네요 감사합니다.
    컬쳐랜더
    안돼여ㅡㅡ 뭐깔아야 되는데여


    다운로드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